광고 로드중
해즈브로코리아의 글로벌 NO.1 슈팅완구 브랜드 너프(Nerf)가 론칭 50주년을 맞아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음 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프는 아이들은 물론 전 세계에 마니아층을 보유한 슈팅완구 브랜드다. 이번에는 공식 사이트 개설과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기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구매 인증샷 이벤트'는 너프 제품 구매 후 영수증과 함께 제품이 나오도록 인증샷을 촬영하여 너프 공식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20만 원 상당의 '너프 라이벌 네메시스'를 선물한다.
광고 로드중
위의 이벤트들은 다음 달 31일까지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 응모,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0일 너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한 너프 공식 사이트에서는 너프의 모든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으며 라인, 블래스터, 무게, 타입 등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나에게 맞는 너프 찾기' 서비스도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 정보는 물론 너프의 이벤트와 체험단 행사, 너프 관련 다양한 영상 등 너프의 모든 정보와 소식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너프는 론칭 50주년을 맞아 너프 팬들이 가장 환영할만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소식도 알렸다. 50주년 기념 슈팅 백 세트는 베스트&스테디셀러로 구성된 3개의 너프 블래스터와 다트가 포함되어 있다. 제품이 들어있는 슈팅 백은 크기가 큰 대형 너프까지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다트를 맞출 수 있는 타깃판이 프린팅 되어 있다. 이는 한정수량으로만 판매되며 토이저러스, 이마트, 홈플러스, 장난감 전문 매장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너프 50주년 기념&공식 사이트 오픈 이벤트와 2019 너프 챔피언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너프 공식 사이트 및 해즈브로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