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아우디코리아는 차령 4년 이상 된 아우디 차주들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순정 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내달 10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켐페인은 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순정 부품 15% 할인, 8년차 이상 고객인 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 차량에게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특정 유지 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20만 원 이상 일반 수리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광고 로드중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며 “아우디코리아는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