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투시도
광고 로드중
단지 바로 앞 칠곡초에 3호선 팔거역, 홈플러스까지 ‘All in Walk’ 아파트
대구 강북지역 첫 번째 태왕아너스 62㎡/84㎡ 234세대 분양
도심생활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이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삶의 질을 놓치지 않으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집 근처에서 교통, 교육, 쇼핑, 문화, 여가 등 모든 생활을 해결하는 올인빌(All-in-Vill) 트렌드가 대세가 되고 있다.
게다가 단순히 주변에 풍부한 인프라가 있는 것만이 아닌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릴 수 있는 단지는 이른바 올인워크(All-in-Walk) 아파트로 불리며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고 로드중
대구의 대표적인 부도심인 북구 칠곡지구는 통칭 강북으로 불리며 모든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갖춰진 자족도시로 인정받고 있다. 이 지역은 우스갯소리로‘한번 들어간 사람은 나오지 않는다’라는 말이 나올만큼 교통, 생활, 교육, 문화시설이 풍부하다.
특히 도시철도 3호선과 국우터널 무료화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칠곡 3지구는 우수한 정주여건의 원스톱라이프로 아파트 시세 또한 주변보다 높게 형성되고 있다.
이 지역에 지역의 건설명가 ㈜태왕이‘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가 4월중 분양에 들어간다.
북구 읍내동 891번지 일원에 들어설‘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꼭 필요한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리는 올인워크(All-in-Walk) 입지로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광고 로드중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아파트 선호입지 1순위로 꼽히는 것이 가까운 초등학교인데‘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칠곡초등학교가 단지 바로앞에 있어 초학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여기에다 인근에 교동초, 교동중도 도보거리에 있다.
도보거리에 홈플러스 칠곡점과 칠곡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주변에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세븐밸리, 북구어울아트센터 등 한마디로 없는게 없을 정도다.
이밖에도 다양한 운동시설과 잘 정비된 환경으로 주민들의 즐겨찾는 팔거천 수변공원도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구수산과 구수산도서관도 바로 옆에 위치한다.
지역의 부동산 전문가는 “역세권과 대형마트, 수변공원, 바로 앞 초등학교를 갖춘 위치는 희소성이 높다”며“걸어서 누리는 올 인워크 입지에 강북지역 첫 태왕의 아너스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