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
공기청정기는 실내 오염 물질은 물론 공기 중 유해 세균을 제거해 실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는 생활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제대로 된 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필터, 에너지소비효율, 청정면적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골라야 한다.
이뿐만 아니라 계절에 상관없이 하루 종일 켜놓고 사용해야 하는 기기 특성상 전기요금 절감 효과가 뛰어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광고 로드중
캐리어에어컨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5단,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타워형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캐리어에어컨이 116년간 에어컨 연구를 통해 축적한 독자적인 공기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기존보다 더욱 진보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은 제품의 전후좌우에서 360도로 공기를 흡입하는 구조로,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를 통해 공기질이 가장 나쁜 바닥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이에 따라 가정집 거실은 물론 학교, 교실, 어린이집 등의 교육·보육시설과 병원, 상업용 시설 등 다양한 생활공간에서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은 고성능의 H13급 헤파(HEPA) 필터를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0.3μm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 제거하며, 5대 유해가스도 효과적으로 없앤다.
또한 일본 파나소닉이 개발한 나노이(nanoeTM)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제균 성능을 발휘한다. 일반 이온보다 지속력이 6배 뛰어나고, 일반 음이온보다 1000배 이상 많은 수분량을 함유한 이온 입자로 공기 중의 바이러스균, 가스 등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그 밖에도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은 △최강풍 모드에서 47.6dB 저소음 달성(18평형 기준) △신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4단계 청정도 색상 표시 △환기 알람(최고급형, 고급형 모델 적용) △디스플레이 테두리 라이팅(최고급형 모델 적용) △Wi-Fi와 스마트폰 연동으로 외부 원격 제어(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일부 모델 적용) 및 공기질 상태 확인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실내 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 CA(Clean Air) 마크 획득 등 사계절 내내 공기청정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광고 로드중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최근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는 것이 건강 유지의 필수 조건이 된 만큼 실내 공기 질 관리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는 반드시 제품의 성능, 가격, 디자인뿐만 아니라 에너지소비효율, CA 인증 등 여러 요소를 복합적으로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