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롯데면세점이 추석을 맞아 ‘골든 피버(Golden Fever)’ 행사를 열고, 대규모 경품 이벤트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 등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행사 동안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단 1달러 상품만 구매해도 다양한 혜택을 준다. 롯데면세점 국내 매장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테슬라 경품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구매 영수증을 출력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억 원 상당 프리미엄 전기 세단 ‘테슬라 모델S 75D’ 차량 (1등)과 ‘테슬라 키즈카’ (2등)를 각각 지급한다.
‘냠’ 모바일 매거진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냠 모바일 매거진을 구독한 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다양한 피크닉 용품이 담긴 ‘잇냠템 피크닉 박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해당 사은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일상 속 잇냠템 피크닉 박스가 필요한 순간의 사진과 함께 ‘#잇냠템피크닉박스’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해당 사은품을 증정한다.
광고 로드중
문화 행사 관람 기회도 준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20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 혹은 '오! 캐롤' 관람권을,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1500달러 이상 구매 시 뮤지컬 '록키호러쇼' 관람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국내 영업점에서는 점별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명동본점에서는 밤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나이트 쇼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 원권, 1만 원 상당 엔제리너스 명동점 음료 교환권 및 헉슬리 화장품 세트를 준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는 점심시간 전후에 쇼핑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행사를 펼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사이 1600달러 이상 구매 시 롯데시네마 티켓 4매를, 8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매를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은 500불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주유권을 증정하며 김포공항점은 패션·시계·잡화 품목(선글라스 제외)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