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지난 5일 오후 2시 서울 송파구 잠실 제2 롯데타워 하드락카페에서 출범한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은 한류를 일으킨 영화, 드라마 등 아시아와 유럽 등지에 전파되고 있는 대한민국 문화를 더욱 거센 바람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국제 페스티벌이다.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콘테스트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은 모바일 예선과 현장 예선을 통해 본선 진출자를 심사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국내 영화, 드라마 OST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기회를 부여한다.
광고 로드중
K-POP을 비롯해 대한민국 \'문화 앓이\'를 하는 필리핀과 베트남 등 해외의 주요 미디어 와 관계사들은 이미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의 조직위원회는 "좋은 문화 콘텐츠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여러 가지 재미있는 장치들을 준비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본선은 오는 10월에 진행될 예정이며, 드라마 OST의 독보적 존재인 가수 이승철, 백지영, 린 등의 계보를 이을 2018 국제 OST 페스티벌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된다.
한편, 이번 출범식을 후원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사랑과 나눔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따뜻한 사회,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또한 2016년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보건복지부장관상과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3년연속), 인터넷 증권방송 부문 고객 감동 경영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