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Interior] 침대 하나로 ‘나만의 아늑한 공간’ 완성

입력 | 2018-03-20 03:00:00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LUNATO-Ⅱ’


최근 24시간 타인과 연결되는 ‘초연결사회’에 진입하면서 온전히 자신만의 공간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현상을 반영해 2018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자신만의 공간을 의미하는 ‘케렌시아(Querencia)’가 선정되기도 했다.

침실에서 인테리어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침대다. 침대는 건강, 휴식과 직결돼 있고 교체 주기가 길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LUNATO Ⅱ’는 에이스침대의 인기 모델 ‘LUNATO’에 고급스러운 가죽 질감의 오크진 컬러 우드 프레임 포인트를 더한 고급형 침대다. 우드 프레임이 더해진 카멜브라운 헤드보드가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볼륨감을 줘 헤드보드에 기댔을 때 편안한 상태에서 독서나 영화감상 등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VENATO-R’는 에이스침대의 베스트셀러 ‘VENATO’의 라운드형 제품이다. 원목 몰딩과 무늬목 조판기법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두 제품 모두 에이스침대의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해 에이스침대만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침대 프레임이 편안한 안식처를 연출하는 외적 조건이라면 매트리스는 나만의 케렌시아를 완성하는 내적 조건이다.

‘로얄 에이스’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 인기 매트리스 라인인 하이브리드 테크의 상위 모델로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에이스침대의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을 차단하는 5 ZERO 시스템, 상하 양면 사용 가능한 투웨이 쿠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매트리스의 탄력을 책임지는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만을 결합해 세계 15개국 특허를 획득한 에이스침대만의 독보적인 기술이다.

한 차원 더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는 ‘바이오(BIO) 폼’ 소재를 더한 ‘ROYAL ACE 400’을 추천한다. 에이스침대는 ‘THE DREAM FAIR’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SESA 차렵이불 세트,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등을 증정한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