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제8회 행복더함 사회공헌캠페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입력 | 2018-03-07 03:00:00

이비가푸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이비가푸드(대표 권순창)는 2015년 대전시와 ‘노블레스 오블리주’ 협약을 맺고 장애인과 홀몸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 떡국 나누기 등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으며 2016년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선행에 앞장서는 사회적책임경영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인정받아 2012년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2013년 제1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중소기업 청장상’, 2015년 제9회 국가 지속가능경영 콘퍼런스&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비가푸드의 제1브랜드인 ‘이비가짬뽕’은 2010년 시작하여 전국 13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 중인 짬뽕 전문 브랜드로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그 비결은 한우사골과 토종닭을 고아낸 국물에 천연효모로 맛을 내어 속이 편안하며 알칼리수로 반죽한 생면을 사용하여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음식으로 입소문이 났기 때문이다. 또 자체 기술을 보유하고 이비가짬뽕 전용 생산라인(HACCP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비가푸드 관계자는 “고객에 보답하는 길을 찾고자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외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