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CBT 개시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풀보이스 지원 그리고 오리지널 곡은 물론 유명 애니메이션 커버 곡까지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무장해 일본 출시 이래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 로드중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출처=게임동아)
- 검은사막 모바일, 두 달 만에 사전 예약자 300만 돌파
펄어비스가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자가 두 달 만에 300만 명을 돌파했다.
게임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확정하고, 신규 스크린샷과 콘텐츠를 공개한 이후 사전 예약자가 더욱 증가했다. 공식 카페는 회원수 25만 명을 넘기며 출시 전부터 활발한 커뮤니티를 형성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2월 9일부터 3일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많은 성원을 보여준 게이머들을 위해 가문명 선점 이벤트와 사전 다운로드 및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등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검은사막 모바일 (출처=게임동아)
- PS4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출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대죄 액션 게임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의 한국어판을 오늘 출시했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는 스즈키 나카바 작가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광대한 브리타니아의 대지를 무대로 전설의 기사단 '일곱 개의 대죄'와 여왕 엘리자베스의 이야기를 PS4만의 아름다운 그래픽과 원작 특유의 박력 넘치는 파워풀한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브리타니아의 여행자~ (출처=게임동아)
- '어비스리움', Nintendo Switch 버전 개발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회사 아이들상상공장의 글로벌 힐링 게임 '어비스리움'을 전세계 1천 만대 판매고를 넘어 순항중인 화제의 콘솔 Nintendo Switch(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개발한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어비스리움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출시 시기나 구체적인 사항 등을 정해진 바 없으나, 콘솔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퀄리티의 그래픽과 다채로운 경험들이 포함될 전망이다.
어비스리움 (출처=게임동아)
동아닷컴 게임전문 조광민 기자 jgm2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