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SG다인힐, 진공팩 간편식 ‘썬더버드 닭가슴살’ 출시

입력 | 2017-12-26 09:54:00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은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가 ‘닭가슴살’ 유통 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진공팩만 뜯어 데우면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G다인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닭가슴살은 바쁜 일상에서 건강한 식단으로 신체 밸런스를 유지하고 건강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퍽퍽한 식감의 기존 닭가슴살과 차별화해 SG다인힐 셰프가 연구한 소스와 조리법을 바탕으로 맛과 형태, 육즙을 보존했고 부드러운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제품은 마늘 맛과 향을 소이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이갈릭’, 머스터드 소스와 비네거가 어우러진 ‘머스타드비네거’. 케이준 특유의 맛과 바비큐 향을 느낄 수 있는 ‘케이준 바비큐’ 등 3종으로 판매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혼밥족과 간편한 가정식이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하고 닭가슴살 특유의 편견을 없애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해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유통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G다인힐이 선보인 썬더버드 닭가슴살은 이달 말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가격은 제품 1팩 당 4000원이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