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차이나
마카오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60여 년의 역사를 지닌 권위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인 마카오 그랑프리와 마카오 푸드 페스티벌, 라이트 페스티벌을 비롯한 환상적 겨울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샌즈 마카오에서 선보이는 마카오 디스커버리 투어를 통해 포르투갈과 중국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마카오 특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가족 모두를 위한 엔터테인먼트로는 세계 최초의 플레이어 중심 ‘라이브 액션 롤 플레이’와 테마파크 ‘플래닛 J’, 낭만적 아름다움으로 잘 알려진 베네시안 마카오의 곤돌라가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곤돌라를 타고 운하를 따라가는 동안에 곤돌리에(사공)들의 세레나데를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리틀 빅 클럽 올스타스가 어린이 방문객들과 만나 인사하는 시간이 매일 준비되어 있고, 이번 겨울에는 신나는 퍼레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곳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매력적인 볼거리는 파리지앵 마카오의 에펠탑이다. 파리 에펠탑을 절반 사이즈로 재현한 이 대표 명소에서는 마카오의 경치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저녁 놀라운 라이트 쇼가 펼쳐진다.
‘빛의 도시’ 파리의 마법과 신비한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파리지앵 마카오는 1200석 규모의 파리지앵 극장, 레스토랑, 르 스파피크, 큐브 킹덤의 키즈 플레이 존, 헬스클럽, 아쿠아 월드 등 오락 및 레저시설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다. 파리지앵 쇼핑몰에는 150개의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면세점이 늘어서 있다.
마카오 디스커버리 투어는 동서양이 공존하는 마카오의 흥미로운 문화를 체험하게 해준다. 아마 사원, 세인트폴 성당 유적, 세인트 도미닉 교회와 타이파 주택 박물관을 만날 수 있다. 또 올해로 64회를 맞이하는 전설적인 모터 스포츠 대회 마카오 그랑프리는 레이싱 팬들에게 절호의 기회로, 올해는 11월 16일에서 19일까지 열린다.
광고 로드중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