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남 순천∙경북 포항에 효성프리미어모터스가 운영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관했다고 2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순천·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전남권과 경북권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각 전시장 1층에 핸드오버존을 배치해 차량 출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재규어 랜드로버 순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814.8㎡(246.3평), 지상 1층 전시장과 지하 1층 서비스센터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동시 작업이 가능한 워크베이는 3대다.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84.55㎡(237평), 지상 3층으로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으며 순천 서비스센터와 마찬가지로 3대의 워크베이를 완비했다.
광고 로드중
한편,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8월 한달간 순천, 포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순천, 포항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기념품을 지급키로 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에게는 파크하얏트 호텔 숙박권, 주유권 등을 증정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