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더블유컴퍼니제공
광고 로드중
오는 25일 추가 방송 확정, 파격 구성 예고
㈜아이더블유컴퍼니 브랜드 브리아의 ‘트리플 스틱 클렌져’가 신세계 홈쇼핑 방송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브리아 ‘트리플 스틱 클렌져’는 지난 6월 9일 신세계 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1~3차 방송까지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데 이어, 오는 25일 오후 2시 20분에 추가 방송을 확정한 상태다.
광고 로드중
이미 ‘트리플 스틱 클렌져’는 일명 변정수 스틱클렌져로 불리며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스틱밤과 오일, 폼클렌저를 결합한 스틱타입의 클렌저 제품으로 스틱밤과 부드러운 미세모 브러쉬로 노폐물을 씻어 내기 때문에 손에 있는 세균이 얼굴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아 보다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특히 일체형으로 부착되어 있는 피부 자극 없는 초미세 브러쉬가 보다 꼼꼼한 세안을 돕는다. 손 세안만으로는 깨끗한 클렌징이 어려운 코나 턱 등의 굴곡진 부위까지 미세모 브러쉬를 이용하여 딥클렌징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피지를 조절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며, 묵은 각질까지 케어해 줘 모공과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또한 브로멜라인 효소와 핑크클레이 등 90% 이상 자연유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맑고 촉촉해진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먼저 스틱밤을 얼굴전체에 골고루 마사지 해 노폐물을 녹여 내고, 이후 물을 닿도록 해 미세거품을 일으켜 브러쉬로 클렌징 해주면 간편하게 3중 세안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