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DB
광고 로드중
가수 겸 배우 서인국(30)은 27일 군 신체검사 재검사에서 정밀 검사가 필요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재검사를 받게 됐다. 일반적인 신체검사의 경우 당일 결과를 통보받으나 서인국의 재검사 진행 결과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서인국은 오는 6월 5일 대구에 위치한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6월 5일 재검사에 따른 정밀검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입장을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2009년 Mnet ‘슈퍼스타K’ 시즌1 우승자인 서인국은 가수 및 배우로서 왕성하게 활동해왔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MBC ‘쇼핑왕 루이’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아래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서인국의 병역 판정에 대한 재신체검사가 금일 진행되었습니다.
광고 로드중
이후 4월 27일인 오늘 서울지방병무청에서 재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신체 검사의 경우 당일 결과를 통보받으나 서인국의 재검사 진행 결과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서인국은 오는 6월 5일 대구에 위치한 중앙신체검사소에서 정밀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6월 5일 재검사에 따른 정밀검사 결과가 나오는대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로서는 본 입장 외 추가 문의와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젤리피쉬 드림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