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광고 로드중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소년과 이상우의 우월한 비주얼’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 사진은 김소연과 이상우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으로, 현재와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 ‘자연 미인·모태 미남’의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이상우 역시 ‘조각 미남’의 조건이라고 할 수 있는 주먹만한 얼굴과 오뚝한 코, 짙은 눈썹을 모두 갖추고 있다. 사진 속 이상우는 짧은 스포츠 머리에 다소 딱딱한 표정으로 앞을 응시하고 있어서 ‘남성미’가 더욱 부각돼보인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이 두 사람의 ‘2세’에도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 heui****는 “둘 다 완전 잘 어울린다. 2세도 김소연 닮고 이상우 닮으면 대박 큰 인물 될 듯”이라고 예상했으며, dudw****는 “김소연은 원래 예쁜 거 알았고 이상우도 장난 아니네. 2세는 정말 축복받은 유전자일 듯. 부럽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너무 잘 어울려. 2세가 너무 기대된다. 행복하시길”(h_****), “약간 차갑게 생긴 김소연과 서글서글한 이상우! 벌써부터 2세가 기대되는 선남선녀커플이다”(chri****) 등의 반응이 있었다.
한편 김소연과 이상우는 지난해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연인 관계로 열연했으며, 같은 해 9월 실제 연인 사이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