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슈마루
광고 로드중
2030 여성 슈즈 전문 쇼핑몰 슈마루(대표 정영애)가 2017년 봄 슈즈 트랜드를 이끌어갈 핫 아이템들을 본격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슈마루는 ‘실물 깡패, 남친홀릭 예쁜 슈즈’를 슬로건으로 20대~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최신 트랜드를 선도하는 슈즈 전문 쇼핑몰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봄 개편을 통해 선보인 미들굽 높이의 팝한 컬러감 ‘아젤리아 펌프스힐’, 여심을 자극하는 무드레시피 ‘에일린 스트랩힐’, 1만5000족 후기가 자신 있는 슈마루 메이드 ‘헤이든 테슬로퍼’, 인기행진 커플슈즈 ‘듀스 커플 스니커즈’ 등이다.
광고 로드중
또한 그는 “요즘 젊은층 사이에서는 슈즈도 단순히 ‘예쁘다’ 보다는 기능성과 활동성까지 가미한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움직임이 용이한 착화감을 갖추면서도 유행텀에 민감한 디자인까지 고려한 신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고 이번 핫아이템의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제공=슈마루
‘에일린 스트랩힐’은 무리가 가지 않는 높이에서 발목을 감싸주어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며, 간결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스타일링을 업시켜준다. 스커트나, 팬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단아한 매력까지 듬뿍 담아내, 걸리시룩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헤이든테슬로퍼’는 누적 판맨 1만5000족 후기가 말해주듯 SNS상에서 #실물깡패, #모던으로 자주 오르는 인기 키워드로, 앙증맞은 테슬디테일이 들어간 베이직 로퍼로, 글로시한 에나멜 소재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스커트나 원피스에 코디해 귀엽고 캐쥬얼한 룩을 연출하거나, 스키니나 팬츠에 트렌디한 코디를 연출해 보는 것도 좋다. 슈즈 바닥에 쿠션감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광고 로드중
한편, 슈마루는 2017 S/S 신상품 출시에 맞춰 3월 1일부터 한달간 봄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2개 구입 시 1만원 즉시 할인 등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마루의 다양한 2017 S/S 신상품 정보는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시 당일 배송된다.
동아닷컴 변주영 기자 realistb@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