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개선제 부문
전 세계 약 60개국에서 판매되는 시카케어는 편리성과 안정성이 검증된 흉터 관리 제품이다. 30편 넘는 임상논문이 안전성과 효과를 뒷받침한다. 수화작용(Hydration)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흉터 부위에 수분증발을 방지하여 딱지가 떨어진 후 사용 시 흉터를 부드럽게 만들고 돌출되거나 붉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이미 생긴 흉터도 평평하게 만들고 색을 희미하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시카케어(CICA-CARE)는 메디컬 등급의 실리콘 100%로 구성되어 오래되거나 최근에 생성된 비후성 반흔(붉게 도드라진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 수술로 인한 흉터 그리고 화상흉터 등에 효과가 있다고 인정받아 왔다.
시카케어는 붙이는 시트 타입인 ‘실리콘 겔 시트’ 제품과 연고타입으로 편리성을 높인 ‘실리콘 겔’의 2가지 타입이 있다. 특히 실리콘 겔 시트의 경우 미국 성형외과학회에서 흉터치료의 스탠더드로 모든 흉터에 사용을 추천할 만큼 흉터 개선에 효과가 있다.
광고 로드중
이 같은 시카케어 사용으로 2년 미만의 흉터는 2∼4개월 후에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최대 20년 된 흉터까지 개선이 가능하다. 또 몸에 흡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약을 복용하면서 사용해도 괜찮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스미스앤드네퓨는 실로콘 겔 시트와 실리콘 겔 연고 두 가지 제형으로 상황과 환경에 따라 복합적으로 흉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24시간 토털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