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멀티스포츠
디튜브(D-TUBE) 다운
광고 로드중
태풍이 한 차례 지나가고, 일주일 만에 초겨울 날씨처럼 쌀쌀해지면서 아침저녁 일교차가 커지고 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신개념 다운인 JDX디튜브(D-TUBE)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이하 JDX)에서는 신개념 다운인 JDX 디튜브(D-TUB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독특한 제직 방식의 봉제선을 없앤 튜브구조의 다운으로 최적의 보온력을 유지해주는 스마트한 신개념 아이템이다. 베스트, 점퍼, 팬츠, 반 집업 스타일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JDX 디튜브다운은 보온력이 뛰어나 고기능성의 골프웨어로 착용하거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또한 충전재인 구스는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 대 1로 구성하여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발수 가공처리를 하여 비나 눈이 와도 내장된 충전재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만들어졌다.
JDX D-TUBE의 다운백 없는 구스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튜브 다운 베스트는 암홀과 넥 부분에 밴딩 처리를 하여 움직임에 불편함을 없애고, 안쪽 내부에 포켓디자인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라운딩 시, 니트나 베이스 레이어에 스타일링하여 입거나, 일상생활에서는 재킷이나 티셔츠에 스타일링하는 등 다양한 활용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남성용은 블랙, 다크 그레이, 카키, 아쿠아 4가지 컬러로, 여성용은 핑크, 로얄 블루, 오렌지, 다크 네이비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9만9000원에 JDX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 로드중
JDX의 다양한 제품들은 현재 250개의 전국 매장과 JDX 자사 몰(www.jdx.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 몰에서는 신규 가입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양말을 증정 중이다. JDX멀티스포츠 마케팅실 문의 02-2168-7727
이정원 기자 jw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