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일 한국잡월드 채용박람회 참여 - 8일까지 7개 대학교 채용설명회
1일 진행된 대학교 채용설명회에서 KTH 담당자가 구직자에게 채용 전형을 설명하고 있다.
채용박람회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분당 한국잡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이루어지는 현장 면접은 사전 신청자 중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면접결과는 2016년 하반기 KT그룹 신입사원 지원 시 서류전형에 반영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고용노동부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한다.
또한 지난 1일 성균관대와 인하대를 시작으로, 5일 한양대와 이화여대, 7일 고려대와 연세대, 8일 서강대 등 수도권내 7개 대학에서 학교별 채용설명회인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2015년 하반기 신입공채를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직접 참여해 채용 정보와 취업성공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KTH 인사담당자는 “이번 채용박람회와 설명회 등에서 하반기 공개채용에 대한 정보뿐 아니라 개인별 맞춤 상담 및 취업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TH는 KT그룹과 함께 오는 12일까지 하반기 그룹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사업기획·전략(MD, 콘텐츠 수급·유통, 서비스 기획), IT(소프트웨어 개발), 경영기획(기업문화·홍보, 인사) 부문이다.
동아닷컴 정우룡 기자 wr1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