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64-6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지상 23층, 5개동, 전용면적 59㎡, 총 383가구 규모다. 하남시에서 인구와 세대수가 가장 많은 덕풍동에 10년 만에 공급되는 전 세대 전용 59㎡ 일반공급 아파트다.
서울 강동구, 미사강변도시가 인접하고 외곽순환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를 탈 수 있는 상일IC, 하남IC 등이 가깝다. 올림픽대로로 바로 들어설 수 있는 강일IC도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는 2020년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덕풍역(예정)이 개통 예정이며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예정)이 미사지구까지 개통되면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광고 로드중
미사강변도시에 코스트코(2017년 입점예정), 강동구에 이케아(2018년 입점예정) 등 대형쇼핑시설이 조성 중이며 내달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이 오픈하면 신세계백화점, 영화관, 키즈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시설 등 확충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인근 현안도시개발구역과 강동첨단업무단지 조성 등 개발호재가 풍부하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로 59㎡A타입은 판상형 4베이, 3룸구조로 구성돼 신혼부부나 3인 이상 가구도 부담 없이 생활 가능하다. 59㎡B타입 침실은 이면개방형 구조에 맞통풍 설계를 반영해 통풍과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드레스룸, 알파룸 등을 제공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하남시는 강동구와 강남, 미사강변도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가 예상된다”며 “지하철 5호선 덕풍역 개통이 예정됐고 미사강변도시 등에 각종 개발 호재들이 잇따르고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에 마련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