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가 영국 소비자연맹지 ‘위치(Which)’가 평가한 ‘올해의 최고 브랜드(Brand of the Year)’로 뽑혔다. 위치는 2007년부터 매년 부문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만족을 주는 브랜드를 뽑아 왔다. 삼성전자 TV는 ‘사운드와 비전(Sound&Vision)’ 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올해 10주년을 맞아 신설된 ‘10주년 특별상(10th Anniversary Award)’도 함께 받았다.
▼ SPC그룹, 산업디자인계 거장 멘디니와 고문계약 ▼
SPC그룹은 이탈리아 유명 산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디자인 고문 계약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해 SPC그룹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멘디니를 ‘디자인 멘토’로 선정한 데 따른 것이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주요 브랜드의 제품 포장과 용기 제작 등에서 멘디니와 협업할 계획이다.
광고 로드중
대한상공회의소는 기업과 근로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사진 공모전인 ‘제3회 대한민국 기업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총상금 규모는 1억 원이다. 기업과 근로자들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면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작품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진 공모전 웹사이트(kcciphoto.korcham.net)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 탄산주 ‘이슬톡톡’ 두 달만에 1000만병 판매 ▼
하이트진로는 3월 21일 내놓은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판매량이 두 달 만에 1000만 병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측은 “탄산주라는 생소한 분야에서 단기간에 1000만 병 판매를 이룬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슬톡톡은 20, 30대 여성을 겨냥한 술로 알코올 도수 3도라는 낮은 도수와 톡 쏘는 맛이 특징이다.
▼ 페루 순찰차용 ‘렉스턴W’ 400대 첫 수출 ▼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