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 IOI 주결경과 비주얼·댄스 대결 ‘예쁜 언니 VS 예쁜 동생’

입력 | 2016-05-14 16:00:00

사진=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멤버들과 아이오아이(I.O.I)가 댄스 대결을 펼쳤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멤버들이 ‘효린의 걸그룹 재도전’을 위해 걸그룹 선배 격인 아이오아이(I.O.I) 연습실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댄스 대결은 김청하와 홍진경의 대결로 먼저 시작됐다. 이후 민효린이 소녀시대 ‘트윙클’에 맞춰 주결경과 ‘예쁜 언니 VS 예쁜 동생’으로 대표 비주얼 대결을 펼쳤는데, ‘언니들의 슬램덩크’ 멤버들이 앞선 방송에서 선보인 ‘말아말아 소맥 댄스’를 함께 선보여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티파니는 임나영과 복고 댄스에 이어 치명적인 요염 댄스를 선보였으며 제시는 최유정과 짝이 되어 ‘치명적 언니 VS 필 충만 소녀’로 섹시 댄스 대결 펼쳤다.

라미란 역시 이날 자신과 닮은꼴인 유연정과 모녀 케미를 발산하며 현란한 춤사위를 주고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효린의 걸그룹 재도전을 위해 준비한 노래 'SHUT UP'을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은 5년 전 유건형과 술을 마시다가 만든 노래라면서, 슬램덩크 멤버들에게 맞춰 리모델링했다고 설명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