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설이나 유세에 필수적인 음악이나 로고송을 재생할 때 갑작스러운 연설이 필요하면 수동 조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Victory-333 앰프는 전자동 음성우선 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이 경우 즉시 음악 소리를 자동으로 줄여 자연스럽고 즉각적인 연설을 보장하며 연설이 끝나면 자동으로 다시 음악이 재생되는 편리하고도 유용한 제품이다.
구동 전원으로는 강력한 DC12V/7A의 대용량 재충전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내장 배터리 소진 시에는 번거로운 별도의 직류변환장치(인버터)가 필요 없이 12V 직류용 일반 자동차 배터리를 직접 시거잭에 연결해 앰프를 작동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메모리 저장장치에 의한 음악 재생과 극히 간편한 녹음기능 및 저전류 고출력인 디지털 앰프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일회 충전으로 최장 5∼6시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1992년 이후 24년간 오직 오디오 시스템 설계와 무선마이크, 무선 음향기기를 제조, 수출해 온 사운드플러스는 지난 10여 년간 세계 최대 프랑크푸르트 음향·악기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수출탑 대통령 포상과 기술력을 축적해 왔으며 본제품 이외에도 약 30여가지 모델의 휴대용 충전 무선마이크 앰프를 생산 보급하고 있다.
아울러 색소폰, 아코디언, 클라리넷, 플루트, 하모니카 등 악기용 유·무선 마이크를 개발 제조 및 수출하고 있으며 생산 전 제품 모두 방송통신 기자재 적합인증을 필한 제품이다. 02-402-9311, www.soundplus.com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