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불고기브라더스는 2015년 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수험표를 지참하면 해물궁중만두(정가 9900원) 또는 소고기샐러드(정가 1만29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 금액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수험표만 지참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제휴 할인과 중복할인이 가능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휴 할인의 경우 SKT, KT 통신사 할인은 등급에 따라 최대 20%, 삼성보너스 포인트 결제 시 최대 40%(매주 수요일), 현대 M포인트결제 시 최대 50%까지(매주 수요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당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능하며,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서 쿠폰을 받아 제시하면 된다.
불고기브라더스 관계자는 “인생의 큰 관문을 넘긴 수험생들을 축하하며,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에 제약 조건을 없앴다”면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불고기브라더스에서 맛있는 식사와 함께 의미 있는 자리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불고기를 1+1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11일 당일 전국 불고기브라더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받아 제시하면 된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