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모두투어, 여행상담원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입력 | 2015-10-20 10:39:00

- 2월 14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 근무 가능한자 상시 채용으로 모집
- 여행상담과 예약관리로 고객응대 서비스 및 예약유치 업무 진행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내년 2월 14일까지 신입 및 경력직 여행상담원을 상시로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자(2016년 8월 졸업 예정자 포함)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근무가 가능한 여행업에 대한 준비와 열정이 있는 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여행상담원의 주요 업무는 홈페이지, 대표전화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투어의 여행 컨텐츠 상담 및 전반적인 예약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해당 직무는 능동적인 고객 응대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과 회사 매출증대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며, 전문성과 진정성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만족시키면 그만큼 성취감도 따라와 매력적인 업무라 할 수 있다.

근로조건은 주5일제도, 연차휴가, 교육지원을 비롯한 선택적 복지제도 운영 등 정규직과 동일한 혜택을 받게 되며 유연근로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 높은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임금체계는 기본급+인센티브(퇴직금 별도)로 적용되어 고(高) 성과일수록 높은 능률수당이 책정될 예정이다.

한편, 상시 채용으로 차 수별 서류 합격자발표와 면접 일자가 상이하므로 모두투어홈페이지 채용 공고에서 확인해야 하며, 기간제 근로자로서 2년 후 결격사유가 없을 시 무기계약직으로 전환된다.

모두투어홈페이지: http://www.modetournetwork.com/
채용문의: 02-728-8033 (인사부 지영근 차장)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