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여름휴가를 집에서 빈둥거리면서 보낼 수는 없는 노릇. 가까우면서도 아름다운 풍광을 갖추고 있고, 일정이나 경제적 조건을 쉽게 맞출 수 있는 곳, 중국의 장가계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보물섬투어’는 ‘여행을 여행답게’라는 슬로건으로 22년째 운영해 오고 있는 직판 여행사이다. 보물섬투어에서 중국 ‘장가계 5일/6일’ 상품을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홈앤쇼핑을 통해 21일 방송 된 상품으로 여름방학 기간과 가을시즌 출발 상품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전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이번 홈쇼핑으로에 진행된 호텔은 ‘벽계원피닉스 호텔’이다. 벽계원피닉스 호텔은 5성급으로 중국 내에서도 규모가 큰 호텔로 유명하다. 유럽풍으로 특색 있게 지어졌으며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다.
관광지로는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원가계, 양가계, 황룡동굴, 금편계곡 등을 구경하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식으로는 오삼불고기, 샤부샤부, 그리고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사까지 포함되어 있다.
홈쇼핑 특전으로 10달러 상당의 목베개를 제공하여 여행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타사 대비 가격과 특전을 포함해 우수한 상품으로 구성했기에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한 번쯤 선택해야 할 기회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특전은 보물섬투어 홈페이지(www.bomul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물섬투어는 3월 ‘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여행서비스 부문을 수상하며 종합여행사로의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광고 로드중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