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급 한방 화장품 설화수가 피부를 투명하게 빛나게 해 준다는 ‘블루미너스 팩트’를 내놓았다. 설화수는 푸른색 계열 빛의 반사율이 높을수록 피부가 투명해 보인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이 제품을 만들었다. 햇빛 중에서 블루 계열 빛을 잘 반사시키는 ‘블루 부스팅 파우더’를 포함시켜 만든 것. 또한 팩트는 건조할 수 있다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고려해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의 대표 보습 원료인 ‘맥문동 추출물’을 넣었다. 또 ‘에어터치 그라인딩’ 공법을 도입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 MCM-에코사이클, 캡슐 컬렉션 가방 ▼
독일 고급 브랜드 MCM이 친환경 브랜드 ‘에코사이클’과 함께 캡슐 컬렉션을 내놓았다. 에코사이클은 코카콜라와 미국 유명 가수 윌 아이엠이 함께 만든 친환경 브랜드다. MCM은 재활용 천(캔버스)에 고급스러운 프린트를 구현하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이번 컬렉션을 선보였다. 각 가방은 크기에 따라 4∼27개의 페트병으로 만든 재활용 천으로 만들어졌다. 제품별로 제품 제작에 활용된 페트병 개수가 표시돼 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달 영국 런던 해러즈 백화점에서 첫선을 보인 뒤 이달부터 전 세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 슈퍼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가벼우면서도 내마모성이 뛰어난 슈퍼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를 선보였다. 캐나다 캘거리대와 미국 신발 컨설팅 기업인 ‘아이 제너레이터(i-generator)’, 부산 신발진흥센터와 2년 동안 연구한 끝에 개발한 ‘안드로델타 솔’을 적용해 발 근력의 피로도를 줄여 주는 게 이 제품의 특징이다. 또 내구성이 좋은 ‘슈퍼패브릭’ 소재를 갑피 전체에 사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게 코오롱스포츠 측의 설명이다. 또 3겹 구조의 ‘고어텍스 비전’ 소재를 사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이 보완됐다.
▼ 메이크업 제품 ‘맥&필립 트레이시 컬렉션’ ▼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