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역 SK HUB
판교신도시는 사업면적 66만1915m² 규모의 판교테크노밸리가 자리 잡아 배후 주거 수요가 풍부하다. SK케미칼, 삼성테크윈, 안철수연구소 등 대기업 및 유명 정보기술(IT)업체가 이미 입주해 있고 올해 SK플래닛, 엔씨소프트 등도 본사를 이전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코엑스의 4배 규모인 초대형 복합단지 ‘알파돔시티’도 최근 착공했다.
판교역 SK HUB는 판교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교통여건이 뛰어난 게 장점이다.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서울 강남역까지 1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분당, 판교 일대에서 경부고속도로에 가장 가까이 있는 주거단지로, 판교 나들목을 통해 서울이나 지방으로 옮겨가기 쉽다.
광고 로드중
전용 84m²의 경우 중소형 아파트와 같은 평면 설계가 특징이다. 4베이(방 3개와 거실을 전면부에 배치)로 4인 가족도 충분히 생활할 수 있다. 붙박이장, 빨래수거함, 빨래건조대, 밥솥장, 청소기 수납장 등 수납공간이 풍부하고 냉장고, 드럼세탁기, 비데 등 가전을 빌트인으로 제공한다. 최상층 천장은 일반 아파트보다 1m 이상 높은 3.9m다.
각 실당 1.04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다. 주차장에는 실별로 개인용 창고가 있다. 031-707-6300
홍수영 기자 gae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