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워드비치리조트는 기존 세미 골드카드(중식 3회+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다음달부터는 보다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골드카드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
골드카드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데일리 카드로써 기존의 세미 골드보다 선택의 폭이 다양해져 고객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특히 골드카드 3일권 이상 구매 시에는 디너 1회에 한해 폴리네시안 BBQ 디너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온워드비치리조트 관계자는 “추가 혜택으로 워터파크 내 서핑 보드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향후에는 더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온워드비치리조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골드카드 혜택을 만끽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골드카드는 여행사를 통해 사전 구입이 가능하다. 골드카드는 최소 1일 이상 사용 조건으로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는 여행사 상품을 선택할 수도 있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해 추가도 가능하다.
온워드비치리조트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내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망길라오 골프클럽, 티프턴 이글 잔디와 인공호수를 갖춘 탈로포포 골프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객실은 크게 타워와 윙으로 구분된다. 온워드 타워는 총 144실로 전 객실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프론트형 객실로 구성됐으며, 컨티넨탈 아침식사 및 저녁 칵테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타워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온워드 윙은 세련되고 우아한 멋의 시티뷰, 오션프론트, 주니어 스위트와 로열스위트까지 총 286실을 갖추고 있다.
광고 로드중
특히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문의☎02-747-7264)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