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랩몬스터, 믹스테잎 발표 예고… 바비 겨냥했나?

입력 | 2015-03-11 15:09:00


‘랩몬스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가 ‘믹스테잎’ 발표 소식을 전해왔다.

랩몬스터는 11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RM by Rap Monster’라는 제목에 ‘You do you, I do I’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며 첫 ‘믹스테잎’ 발표를 예고했다.

‘믹스테잎’이란 기존의 비트 위에 새롭게 가사를 쓰고 녹음한 곡으로, 무료 배포가 기본이다. 비상업적 목적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심의를 받지 않아, 래퍼의 생각과 신념을 가감없이 표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공개 된 사진 속 랩몬스터는 한 쪽 얼굴에 검은 페인트를 뒤집어 쓴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강렬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페인트를 끼얹는 행위를 통해 다른 모습으로 태어난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한편, 랩몬스터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남자’에 출연, 빛나는 두뇌를 자랑해 ‘뇌몬스터’라는 별명을 얻는 등 천재적 캐릭터로 활약 중이다. 그의 첫 번재 믹스테잎 은 17일 자정 국내외 힙합 전문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랩몬스터’ 소식에 네티즌들은 “랩몬스터, 너무 기대된다”, “랩몬스터, 바비랑 디스전 시작하나요?”, “랩몬스터, 보여줘라 랩몬스터”, “랩몬스터, 17일만 기대하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