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부인 “친한 동생, 신상털기 불편”…스티커사진 언급은?

입력 | 2015-01-26 11:38:00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방송인 전현무가 배우 양정원과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전현무는 26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한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에서 “어제 뉴스를 접하신 분들은 보셨겠지만 살다 살다 제가 다 열애설이 난다”면서 “(양정원은) 친한 동생이고 사귀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전현무는 “관심 가져 줘 감사하다. 하지만 상대가 방송하는 사람이 아니다. 신상이 털려 불편하고 마음이 안 좋았다. 나는 상관없지만, 방송 일을 안 하는 사람은 보호해 줬으면 한다”고 부탁했다.

한편, 전현무와 양정원은 함께 찍은 스티커사진이 유출되면서 열애설에 휩쓸렸다. 공개된 스티커 사진에서 전현무와 양정원은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다. 또한 다양한 이모티콘과 ‘궁디팡팡’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누리꾼들로부터 열애 의혹을 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종편 JTBC ‘러브 싱크로’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양정원은 전현무의 팬이라고 밝혔다.

전현무와 열애설이 제기된 양정원은 연세대학교 대학원에 다니고 있으며 잡지사 기자, 국제 필라테스 교육원 교육 이사로 활동한 다재다능한 재원이다. 드라마 ‘막돼 먹은 영애씨 시즌3’, ‘당신은 왜 결혼하지 못했을까’ 영화 ‘뽕똘’에 출연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아니구나",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잘 어울리는데 아쉽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깜짝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현무 양정원 열애설. 사진=JTBC, SNS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