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나는 공부]초등생 자녀를 위한 영어학습 노하우 알려드려요

입력 | 2014-11-11 03:00:00

NE 능률, 무료 세미나 개최




초등생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자녀가 영어 공부에 흥미를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 자기주도적 영어공부 습관을 기르려면 어떤 교수법이 필요한지 알고 싶은 학부모….

초등생 자녀의 영어학습법을 고민하는 학부모라면 서울 서초구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15일(토) 열리는 영어학습법 무료 세미나 ‘NE Build & Grow Special Day’에 참석해 해법을 찾아보자. 이번 세미나는 NE 능률(능률교육)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NE Build & Grow’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열리는 행사. 고지영 NE Build & Grow 선임 컨설턴트, NE 능률의 학습용 영자신문인 ‘NE Times’를 만드는 그레그 바츠 선임연구원, 이근철 이근철영어문화연구소 대표가 강의한다.

고지영 선임컨설턴트는 초등 저학년 자녀가 간단한 게임과 몸동작을 활용해 쉽고 재밌게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단어 카드와 그림을 맞추는 게임, 박수 또는 발 구르기 등 몸동작을 활용해 기억력을 높이는 학습법 등을 소개한다.

바츠 선임연구원은 원어민 강사로 학생들을 가르친 경험을 바탕으로 영어 쓰기, 말하기, 읽기, 듣기 능력을 균형 있게 발전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영어학습법을 소개한다.

이근철 대표는 ‘내 아이를 위한 올바른 영어 교육’을 주제로 문법 위주의 선행학습이 정말 필요한지, 영어캠프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자녀의 자기주도적 영어 공부습관을 기르기 위해서는 어떤 교수법을 활용해야 하는지를 알려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을 하고 세미나에 참석하면 영어교재, 수업종, 타이머 등 영어 수업에 필요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당일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공기세정기(에어 워셔), 신간 교재 세트,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NE Books 홈페이지(nebooks.co.kr). 선착순 마감. 문의 02-2014-7742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