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섭 대표
비싼 가격에 혀를 내두르던 한우 구매자들이 최근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곳이 바로 ㈜효신상사(대표 김효섭)가 운영하는 ‘금관한우’(www.금관한우.com)다. 명품 농협안심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한우 마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한우는 각종 설문조사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에 꼽히는 품목이지만, 문제는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 이는 생산부터 가공, 유통까지 여러 중간 과정을 거치면서 비용이 계속 불어나기 때문이다. 인터넷으로는 품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반신반의하게 되지만, 금관한우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협이 인정한 최고 품질의 한우를 공급하고 있다.
효신상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도축장 내 가공 라인을 가진 ㈜다전농축의 농협안심한우를 전문으로 유통하는 기업이다. 금관한우는 한우 중에 최고, 가장 귀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한우라는 뜻을 가지고 효신상사가 명명한 온라인 유통 브랜드다. 최고 품질의 한우, 최고의 위생, 최고의 정성으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고 한우 쇼핑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김 대표는 한우 직가공공장을 운영하는 부모님의 사업 수완을 이어받아 한우 산지직송 사업, 선물세트 패키지 사업, 샐러드 위탁판매 사업, 펜션 홍보사업 등을 하는 열혈 청년 최고경영자(CEO)다. 한편, 금관한우 몰은 다가올 설날을 앞두고 한우 선물세트를 새롭게 기획함과 동시에 명품 한우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계획이다.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