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색 테마 이벤트를 선보인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이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와 뮤직박스에서 DJ가 선사하는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추억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각각 8월28일과 8월29일에 진행한다.
헬씨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에서는 8월28일(목)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스페셜 와인 뷔페와 함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여름에 즐기는 시원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카페 아미가 직원들은 산타 유니폼과 산타 모자를 착용하며, 카페 아미가 곳곳을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 크리스마스 양초, 리스 등으로 장식하고, 크리스마스 캐럴을 배경음악으로 준비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아이리쉬 스타일의 야외 펍 ‘가든 테라스’에서는 8월29일(금)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이벤트를 진행한다.
올여름 마지막 금요일 밤, 음악 다방식 뮤직박스에서 DJ가 선곡한 추억의 음악을 들으며 추억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허니 머스터드 소스와 그릴 소시지,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외 12종의 스낵 뷔페와 하이트 생맥주, 안타레스 카베르네 소비뇽, 안타레스 샤르도네,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된다. 식사 중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카페 아미가 와인 뷔페 식사권과 와인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 것. <추억 여행 Part 1 ¤ 추억의 뮤직박스>의 스낵 뷔페 가격은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 3440-800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