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1004 ‘좀비팩’ 출시 3일만에 3만 개 완판 알부민 자작나무 수액 등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 모공수축·수분 강화 효과
스킨1004 좀비팩은 알부민, 펩타이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알란토인 등 천연 및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된 워시 오프 타입의 팩으로 강력한 리프트 작용과 함께 모공 수축, 수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또한 식약처가 인증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내용물을 바르고 건조시킨 뒤 씻어내면 여름철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인 넓은 모공, 블랙헤드 및 피부 늘어짐 등 9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스킨1004의 두 대표는 초기부터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섬에서 나는 원료를 프랑스까지 가서 수배해서 가져올 정도로 제품의 차별성에 집착했고, 누에고치 추출물로 미용세안 팩을 만들어 30만 개의 판매기록을 세우는 등 화장품 차별화에 집중해 왔다.
유명 화장품회사 마케터 출신인 김붕태 대표와 김영우 대표가 공동 설립한 스킨1004는 천편일률적인 기초화장품이 아닌 직접 효과를 피부로 느끼는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스킨1004 관계자는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포르 및 프랑스에도 수출을 개시하였으며 하루에 수십 통의 바이어 전화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향후 TV홈쇼핑에서도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