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Ⅱ PLUS 골드 노벨상 수상 이끈 성분 함유… 생명공학기업의 피부솔루션
화장품을 선택할 때 제품의 효능은 물론 성분 등을 꼼꼼하게 살펴주는 것이 필수.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지 않는 제품을 많은 양 사용했을 경우 피부는 제대로 좋은 성분을 흡수 못할 수도 있고, 오히려 각종 트러블을 일으킬 수도 있다. 또 피부 관리를 하다 보면 넓어진 모공이 문제였다가 주름, 기미, 잡티 등 갖가지 피부 트러블이 문제가 된다. 피부 고민 어느 하나 소홀히 할 수 없기에 ‘피부 관리’가 쉽지 않은 것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까다로운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제품이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생명공학기업인 ㈜크라운진이 개발한 MS·Ⅱ PLUS 골드(엠에스 투 플러스 골드)가 그 주인공이다.
광고 로드중
MS·Ⅱ PLUS 골드의 놀라운 효과의 비밀은 바로 원료와 성분에 있다. 상피세포성장인자 EGF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여 피부 기능 강화와 주름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미국의 스탠리 코언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성분으로 MS·Ⅱ PLUS 골드에 미세입자로 캡슐화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해 노화성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는다. 또한 식물성 천연성분인 인삼 캘러스 배양근 추출물과 포도 캘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뛰어난 보습효과로 장시간 동안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여 항상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주름 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자극 완화, 영양 공급을 통하여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는 성분인 알란토인도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도 알부틴, 에칠아스코빌에텔, 마치현, 올리브오일, 스쿠알란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식약처 인증 미백개선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은 월귤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은 연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해 피부에 가장 적합한 화장품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하고 많은 연구를 통해 MS·Ⅱ PLUS 골드를 개발하였다.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의 관리는 물론이고 기미와 잡티 등 미백 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한 피부반전솔루션이다. 한국의 기후와 한국인의 체질에 맞도록 많은 연구를 통해 개발된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메조롤러에 달린 미세한 바늘이 제품의 성분을 피부에 더욱 빨리 침투하게 하여 주름개선과 미백을 돕는 원리다. 6∼10주 정도 사용하면 탄력 있고 맑은 피부를 되찾을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 그리고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것이다.
MS·Ⅱ PLUS 골드의 일주일 1회 간편한 사용법이 가져다줄 놀라운 변화를 체험해 보자. 문의 1600-0014
손희정 기자 son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