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 맥도날드 바로 옆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는 청약은 25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7일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7월 3일, 당첨자 계약은 7월 8~10일 이뤄진다.
전 세대 소형 평형으로 구성된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는 전용면적 59㎡ 178세대, 69㎡ 66세대 총 244세대로 지어진다. 분양가는 인근 울산, 부산의 신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3.3㎡당 611만원부터 시작한다. 여기에 수요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료확장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의 시행·시공은 DS종합건설과 동부토건이 맡았다. 단지 중앙에는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 분수마당이 조성되고 휴게마당과 운동시설도 들어서는 등 특화된 조경 설계로 아파트의 품격을 높인다. 또한 실용적인 수납공간,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교통 인프라도 탁월하다. 부산 노포IC, 울산 문수IC, 온산공단 등 울산과 부산을 10분대에 진입 가능하며 롯데마트·하나로마트·아울렛, 양산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줘 있다. 단지 인근에 백동초·개운중·효암고 등 학교가 밀집돼 있으며 영어도서관과 통학로도 조성돼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천성산과 회야강을 끼고 있는 배산임수의 입지다. 단지 뒤쪽으로 천성산을 등지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으로 흐르는 회야강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생태하천 복원사업이 한창 진행중인 회야강은 오는 2016년까지 하천환경을 정비하고 시민들이 즐겨 찾는 자연친화적 여가•휴식공간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양산 서창강변 아이존빌스타 아파트 분양 관계자는 “59㎡의 경우 계약금 775만원만 부담하면 입주 시까지 추가 부담이 없다. 이 같은 합리적인 분양가와 교통·환경·교육 등의 입지적 우위로 모델하우스 개관 첫 주말 3만여 명이 몰렸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약자 및 내 집 마련 신청자에게는 LED TV, 세탁기, 제습기, 밥솥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ys.izonevil.com) 또는 전화(055-363-50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