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쾌장
맛있게 섭취한 음식물들은 소화 및 흡수 과정을 거친 후 장 내에 남아 있다가 대장 내 세균에 의해서 부패가 되는데 이를 대변이라고 한다. 하지만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한다면 기분 문제를 넘어서 건강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의 수십 가지 건강기능식품 소재에 대해 각각에 맞는 기능성을 지정하고 있다. 그중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배변활동과 관련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왔다.
최근 50년 전통의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하였다. ‘장쾌장’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시설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장쾌장’은 특히 장시간 근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또는 수험생과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는 사람, 평소에 가스가 잘 차고 아랫배가 묵직한 사람, 장 기능이 약하거나 활동량이 적어 장의 연동운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권한다.
보령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300세트에 한하여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080-830-3300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