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동남아 지역의 대표적인 선사인 스타크루즈(Star Cruises: Norwegian Cruise Line의 자매회사)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크루즈 회사로, 한국인들에게는 이미 ‘동남아크루즈’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13년 스타크루즈 버고호 패키지 상품으로 문화관광체육부 선정 우수여행상품 인증을 받은 레드캡투어는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는 4박 6일의 아시아 크루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아시아나와 캐세이패시픽 항공을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홍콩에 도착한 후 ‘동양의 라스베이거스’인 마카오로 이동한다.
동서양의 문화가 골고루 버무려진 마카오의 유명 관광지인 성 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피셔맨즈 워프, 육포 쿠키 거리, 베네시안 호텔을 관광한 후 호텔에 1박 투숙한다. 다음 날 홍콩 최대의 번화가인 침사추이, 홍콩 영화팬들에게 성지로 사랑받는 스타의 거리와 빅토리아 피크 등 한국인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를 방문하여 가족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스타크루즈 버고호는 휴가여행과 가족여행을 만족시키기 위한 부대시설과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럭스 스타일의 객실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외수영장, 워터 슬라이드, 카지노, 도서관, 면세점 등 다양한 시설과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과 환상적인 매직쇼, 아슬아슬한 서커스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아크로바틱 등 세계 최고 수준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스타크루즈는 한국인 고객을 위해 한국어가 가능한 한국인 승무원을 배치하고, 한국어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보다 쉽고 즐겁게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크루즈의 리셉션 데스크는 크루즈 여행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기항지 도시와 항구의 정보, 교통 안내, 외화 환전, 기항지 관광 신청 등 모든 서비스를 담당하는 곳으로,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리셉션 데스크의 한국인 승무원에게 문의하면 신속하게 처리해 준다.
이 뿐만 아니라 하루에 6회(조식, 중식, 석식, 야식, 모닝티, 애프터눈 티)의 식사를 제공하며 세계 각국에서 크루즈에 탑승하는 손님들을 위한 웨스턴, 일식, 중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유료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선내에서 즐기는 갈라디너 칵테일 파티는 크루즈 직원들이 멋진 패션쇼를 선보이며 직원뿐만 아니라 여행객들도 정장과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선장과 기념촬영도 하면서 추억의 밤을 만들기에 충분하다.
광고 로드중
올해 특별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타크루즈 버고호는 근사한 여름휴가를 만족시키기 위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여러 번 짐을 싸고 풀면서 받는 스트레스도, 장시간 이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도 크루즈로 편하고 쉽게 여행하면서 피로에 지친 심신을 위로 받을 수 있다. 지상 리조트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는 바다 위 일출과 일몰의 로맨스도 빼놓을 수 없다. 스타크루즈 버고호 홍콩·마카오 크루즈의 첫 출발은 5월 31일부터다. 상품가는 159만 원부터. 02-2001-4703 www.redcaptour.com
페리와 다른 크루즈여행!
페리는 교통수단으로 단순히 지역간의 이동을 위한 배. 하지만 크루즈는 바다 위의 ‘떠다니는 리조트’로 불리며 여러 도시를 관광할 수 있고, 선내 다양한 부대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추어 신나는 선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크기 역시 일반적으로 페리가 1만 t에서 3만 t 사이인데 반해 스타크루즈 버고호는 7만6000t.
크루즈 여행은 무조건 비싸다? 아니다! 숙박, 교통, 정찬 다이닝과 뷔페 스타일의 식사, 화려한 공연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선상 프로그램,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편의 시설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여행. 일반 여행 때 도시간 이동 교통비, 호텔 요금, 식사 비용 등이 별도로 발생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스타크루즈 버고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순간을 즐기는 실속 여행이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