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고혈압·당뇨 심사 없는 고령자 암보험
이 상품은 61세부터 80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10년마다 만기가 돌아오면 보험료가 갱신돼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고령자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노년층에 많이 발생하는 고혈압과 당뇨병에 대해서 질병심사를 하지 않는 게 눈길을 끈다. 고령자도 이해하기 쉽게 상품 구성을 간단히 한 것도 장점이다.
광고 로드중
무배당 꼭 필요한 100세 암보험은 AIA생명 콜센터(080-205-5500)나 홈페이지(www.aiadirect.co.kr)에서 상담 및 가입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암 사망보험금 최대 2000만 원 지급
특히 나이가 많은 노년층에게는 암보험이 필수이지만, 상당수는 제대로 암보험을 준비하지 못해 불안해하는 경우가 많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암보험은 가입 전에 나이가 많아도 가입할 수 있는지, 노인들을 위해 특화된 보험인지 확실히 따져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위암, 폐암, 대장암은 물론이고 백혈병, 뇌암, 골수암 등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암도 보장해 준다. 최근 발병이 급증한 전립샘암, 갑상샘암, 유방암, 기타 피부암 등에 대해서도 보험금이 나온다.
라이나 실버암보험에 가입하면 암에 따른 사망보험금이 최대 2000만 원까지 지급된다. 뇌출혈, 급성 심근경색에 대해서도 진단 후 최대 2000만 원까지 보장이 된다. 전화 상담만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24시간 무료상담전화 080-077-70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도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