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이더 ‘케프리’ 재킷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옷을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편하며 가방 등에 보관하기 쉬워 날씨에 따라 수시로 꺼내 입기 좋다. 겨드랑이 부위에 촘촘하게 구멍을 낸 타공 패턴을 적용해 한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캠핑은 물론이고 놀이동산, 나들이,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특히 성인 남성용 재킷의 경우 천연 방충 성분을 소재에 주입해 각종 해충의 접근을 효과적으로 방지해 준다. 가격은 8만5000원.
반면 아이더의 ‘세라핀’ 재킷은 엄마와 딸이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세련된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전면에 이집트 벽화의 상형문자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를 적용해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아이더 ‘판테스’ 재킷은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믹스 매치해 부위별 기능성을 극대화한 하이브리드 재킷이다. 남성용 재킷은 가슴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통풍구를, 여성용 재킷은 등판에 덮개 처리한 통풍구를 마련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면에 이집트 벽화의 상형문자에서 영감을 얻은 프린트를 적용해 아이더 시즌 테마인 이집트 문명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가격은 11만 원.
박선희 기자 telle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