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고려사이버대학교와 숲속도서관의 ‘숲속영어동화친구’ 10일 개강

입력 | 2014-05-12 10:59:00

-고려사이버대 아동영어학과 참여해 영어 동화책으로 수업
-10일부터 12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




김중순 총장

고려사이버대학교(www.cuk.edu  총장 김중순) 아동영어학과와 삼청공원 숲속도서관이 함께 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프로그램 ‘숲속영어동화친구’가 지난 10일 개강했다.

‘숲속영어동화친구’는 여러 가지 주제의 영어 동화책을 활용하여 노래, 연극, 미술 등 다양한 참여방식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국내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고려사이버대학교에만 있는 아동영어학과의 재학생들이 교사로 참여하여, 고려사이버대학교의 교육 이념인 ‘봉사’ 정신을 실천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수업을 진행하는 윤은주 교사는 고려사이버대학교 아동영어학과 재학생으로, “숲속영어동화친구는 영어를 학습이 아닌 놀이로 만나는 시간”이라며 “아이들이 행복한 영어 시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치원생을 위한 스타터반과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베이직반 등 총 2개의 반으로 운영되며 5월 10일을 시작으로 총 12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1시간씩 진행된다.

첫 수업에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학부모 이영섭씨는 “평소 영어 동화책에 관심이 많았는데 오늘 와서 보니 책과 함께 다양한 놀이로 이루어져 있어 앞으로도 아이에게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숲속영어동화친구’는 12주 단위로 지속적으로 운영되며, 자세한 문의는 숲속도서관(02-734-3900)을 통해 가능하다

수업 후 윤은주 교사와 아이들이 함께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