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3차 티저 사진=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티저 영상 화면 촬영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제작진은 21일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차 티저 영상에는 배우 이종석, 박해진, 진세연, 강소라의 캐릭터 성격과 관계가 예고됐다.
광고 로드중
이어 스포츠카를 돌로 내리 찍은 후 “그냥 너 가져”라고 말하는 강소라의 모습과 해맑은 표정으로 트럭을 운전하는 이종석이 등장했다. 이종석은 “나랑 거기 같은 사람보고 뭐라고 하는 줄 알아?”라고 말하며 강소라의 심기를 건드렸다.
또한 수술복차림으로 팀원을 이끄는 흉부외과의 리더 박해진(한재준 역)의 모습이 공개돼 이종석과 대비를 이루었다. 이종석은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샤워를 하던 중, 갑자기 무언가 떠오른 듯 오열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신의 선물- 14일’ 후속작으로 5월 5일 첫 방송된다.
‘닥터 이방인’ 3차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이종석 복근이다”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재밌을 것 같아” “‘닥터 이방인’ 3차 티저,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