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오렌지캬라멜 리지, “1위하면 무대 위에서 초밥 먹겠다”…왜?

입력 | 2014-03-12 15:05:00

오렌지캬라멜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렌지캬라멜

걸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1위 공약을 밝혔다.

오렌지캬라멜의 ‘서프라이즈 시사회’가 11일 서울 강남에서 열렸다. ‘서프라이즈 시사회’는 50여명의 팬과 갖는 깜짝 팬 미팅 개념으로 신곡 ‘까탈레나’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오렌지캬라멜은 “음악프로그램 차트 1위 공약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다. 멤버 리지와 나나는 “팬들에게 밥을 사겠다”고 대답했고 레이나는 “무대 위에서 우느라 다른 생각을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리지가 “1위를 하면 무대 위에서 초밥을 먹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레이나는 “울다가 초밥을 먹어야 되는 거냐”며 “1위 공약은 첫 방송 때까지 좀 더 고민해보겠다”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렌지캬라멜은 신곡 ‘까탈레나’ 뮤직비디오에서 초밥을 콘셉트로 독특한 의상과 안무를 선보였다.

오렌지캬라멜 1위 공약을 본 누리꾼들은 “오렌지캬라멜, 초밥 아이디어 좋은 듯” “오렌지캬라멜, 1위 공약 기대할게요” “오렌지캬라멜, 1위 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렌지캬라멜의 세 번째 싱글 앨범 ‘CATALLENA(까탈레나)’는 12일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오렌지캬라멜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다.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