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쓰에이 수지-2AM 조권-원더걸스 예은, 선미 '보름달' 응원/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캡처)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예은이 솔로 신곡 '보름달'을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 응원에 나섰다.
미쓰에이 수지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하며 선미의 신곡을 홍보했다. 2AM 조권 역시 같은 날 "보름달"이라는 짧은 소개와 함께 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광고 로드중
예은은 선미 '보름달' 가사인 "보름달이 뜨는 날. 그대 날 보러와요"라는 메시지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예은은 지난 11일에도 트위터를 통해 "나 이제 홍보 좀 해도 돼요? 선미 첫 번째 앨범. '풀문(Full Moon)에 6번째 트랙! '그게 너라면'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선미 양의 중저음부터 파워풀한 고음까지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겁니다"라며 응원글을 남긴 바 있다.
선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보름달'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대판 뱀파이어 소녀'를 콘셉트로 한 '보름달' 뮤직비디오에서 선미는 천진난만하면서도 섬뜩한 연기를 선보인다.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뱀파이어로 변하게 하는 내용의 뮤직비디오에서 선미는 흰색, 검정색, 빨강색으로 강하게 대비되는 색처럼 자극적인 퍼포먼스를 완벽히 소화한다.
광고 로드중
'보름달'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한 곡으로, 섹시한 분위기가 감도는 브라스와 기타사운드 리드와 어우러진 선미의 보이스가 더욱 매력적이다.
선미는 오는 20일 케이블채널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사진=미쓰에이 수지-2AM 조권-원더걸스 예은, 선미 '보름달' 응원/선미 '보름달'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