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원광大, 효과적인 건강식품 개발해 화제

입력 | 2013-12-10 11:58:47


 원광대학교 기업부설연구소(총장 정세현)와 한국전통의학연구소의 한의학 박사 금경수, 안성훈 교수가 전통식물성 성분으로 고개 숙인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제품 개발에 성공했다.

‘천보9988’은 부산대 의대 비뇨기과 박남철 교수를 포함해 식품영양학과, 신경외과 등 43명의 박사와 전문연구원 그리고 박대식 발효명인의 발효비법으로 만들어졌다.

‘천보9988’의 핵심성분은 5가지다. 남성 체력증진에 좋은 전통식물성 성분 산수유,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토사자 등 핵심기술성분 5종이 다 들어간 남성복합제품으로 효능 효과가 놀랄 만큼 뛰어나다.


개발에 참여한 가톨릭대 신경외과 전상수 교수는 “천보9988은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남성들에게 원기를 회복시켜 부부관계 개선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식물성 성분으로 부작용이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천보9988’은 리빙클럽(www.livingclub.co.kr)에서 그 효과를 강조한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도록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한 달분 14만8000원, 7일간 먹어보고 효과가 없을 시 먹은 것과 상관없이 남은 제품을 반품 후 결제금을 100% 환불해주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하루 2천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고 있다.

이벤트체험바로가기: www.livingclub.co.kr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