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졸업사진.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 졸업사진이 또 화제다.
박은지의 일종의 자학개그 때문.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한 코너인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에 고정 출연 중인 박은지는 15일 방송 분에서 자신의 고교 졸업사진을 유포한 이에게 할 말이 있다며 "너 보고 있냐? 살림살이 좀 나아졌어? 잡히면 가만 안 둘 거야. 먼지같이 산산조각 내서 부셔버릴거다"라고 경고해 보이는 이의 폭소를 자아냈다.
박은지 졸업사진은 온라인에서 여러 차례 화제가 됐다. 그런데 박은지 졸업사진이 또 이슈가 된 것은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때문.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은 "박은지가 섹시스타로 유명하지만 타고난 것은 아니다. 상당히 후천적 노력의 결과물이다"며 박은지의 졸업사진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광고 로드중
박은지는 순간 당황하는 기색을 보였지만 이미 여러 번 방송에서 공개된 적이 있어 침착함을 유지하려 애쓰는 모습을 보였다.
박은지는 앞서 방송에서 여러 차례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인정한 바 있다.
박은지 졸업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지 졸업 사진, 다시 봐도 놀랍네요" "박은지 졸업 사진, 후천적 노력의 결과가 훌륭하네" "박은지 졸업 사진, 어릴 땐 다 그렇지 뭐" "박은지 졸업 사진, 여러 모로 굴욕 당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 졸업사진은 웃찾사 방송후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또 한번 온라인을 '들었다 놨다'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