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불고기브라더스, 가을맞이 ‘한가위 특선세트’ 출시

입력 | 2013-09-02 17:08:00


불고기브라더스가 가을을 맞아 불고기 메뉴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특선세트’를 2일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의 한가위 특선세트는 구이 메뉴뿐 아니라 홍초 에이드와 오늘의 죽, 냉면이나 강된장으로 구성된 후식식사와 마지막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카리부커피, 매실차까지 제공하는 풀세트로 구성됐다.

특선 버섯 불고기세트부터 꽃등심 갈비살세트, 한우 설화등심세트,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세트, 한우 명품등심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풀코스 불고기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으며 6만~10만 원대로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한가위 특선세트에는 일품요리 메뉴로 치킨맥적을 새롭게 추가했다. 치킨맥적은 쫄깃한 닭다리살을 데리야끼 소스에 재워 마늘, 대파 등 다양한 채소를 꼬치에 끼워낸 새로운 일품요리 메뉴다. 치킨맥적은 육회를 제외한 다른 일품요리로 변경 가능하며, 3인 세트 주문 시에는 매콤한 해물과 바삭하게 튀겨진 만두를 담은 해물궁중만두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불고기브라더스는 이번에 가을 제철과일인 포도를 이용한 포도주스와 포도에이드를 출시했다. 포도는 풍부한 비타민과 유기산을 포함하고 있어 나른해지기 쉬운 가을철 몸 속 피로물질을 제거해준다. 포도에 함유된 구연산은 혈압을 낮출 뿐 아니라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 기미와 칙칙한 혈색 등을 밝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불고기브라더스의 생과일주스는 매장에서 매일 아침 직접 ‘주서기(juicer)’를 이용해 만들기 때문에 더욱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가격은 포도주스와 포도에이드가 각각 4900원, 4300원이다.

불고기브라더스 홍혜진 마케팅 팀장은 “한가위를 맞아 새로운 일품요리인 치킨맥적으로 쇠고기와 더불어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세트메뉴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