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 ‘랩 시리즈’는 남성들에게 피지와 유분, 모공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는 ‘오일 컨트롤 타임’ 이벤트를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 동안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 랩 시리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유분도를 알려주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피부 유분도 측정에서 ‘유분 적신호’ 판정을 받은 고객에게는 ‘스킨 리바이탈라이저’ 5mL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장품 브랜드 ‘오리진스’는 눈가의 부기를 가라앉히는 ‘노 퍼퍼리 쿨링 롤온 아이 세럼’을 다음 달 1일 내놓는다. 이 제품은 잦은 야근을 하는 직장인이나 밤늦게 시험공부를 하는 학생 등 아침에 눈이 잘 붓는 사람들을 위해 나왔다. 오리진스 관계자는 “오이 추출물과 알로에 베라 등을 넣은 젤 형태 화장품으로 눈가에 바르면 부기를 완화시키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조여준다”고 말했다. 15mL, 4만 원.
광고 로드중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는 여름철 몸 관리 프로그램 ‘핫 보디 라인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의 몸속 지방 상태를 기계로 분석해 지방이 특히 많은 곳을 중심으로 마사지를 해준다. 혈액 순환을 위한 두피와 목 마사지도 함께 진행된다. 8월 31일까지이며 1회에 15만4000원. 02-2211-1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