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변화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 컨디션. 변화무쌍한 날씨와 때 이른 더위로 피부는 극도로 민감할 수밖에 없다. 급변하는 온도 변화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막고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 아이템 하나하나를 꼼꼼히 점검해볼 때다.
특히, 토너는 세안 후 가장 처음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순하고 안전한 성분인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피부에 닿은 그녀만의 순수 천연토너'라는 뜻의 ‘블랑블랑 처녀生토너’는 피부에 가장 처음 닿는 제품인 만큼 순하고 안전한 포뮬러 개발에 신경을 썼다. 천연 유래 성분을 98% 이상 함유하였으며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PEG 등 1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안전한 것이 특징.
광고 로드중
블랑블랑 처녀生토너는 블랑블랑 공식 몰(www.blanc-blanc.kr)을 비롯 GSeSHOP, 10x10, 스킨알엑스 등 온라인 매장과 판도라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블랑블랑 처녀生토너 활용팁!
공병에 담아 미스트나 메이크업 픽서로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하게 반짝이는 '생기 윤광'을 하루종일 지속할 수 있다. 거즈나 화장솜에 충분히 적시면 집중케어 마스크로도 사용 가능하다. 200ml, 17,000원
에디터•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도움주신 곳•이스턴뷰티그룹 02-2058-1441